1. 김승현

    계명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테크놀러지과 예술전문사 과정에 재학중이다.

  2. 김은지

    연세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과정에 재학중이다.

  3. 박선유

    작곡가 박선유는 숙명여자대학교에서 경영학과 문화관광학을, 서울시립대학교에서 작곡을 전공했으며,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테크놀로지과 예술전문사 과정에 재학중이다. 제 45회 서울창작음악제와 Fest-M 2015에서 작품을 발표하였다.

  4. 박한나

    작곡가 박한나는 추계예술대학교 작곡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원 음악테크놀로지과 컴퓨터 작곡(이병무 사사) 전문사 과정에 재학중이다. 2013 대구 국제 현대음악제, fest-m 2014, fest-m 2015, 2015 국제컴퓨터음악제에서 작품을 발표하였다.

  5. 박훈민

    작곡가이자 드러머이다. 실험적인 록음악과 즉흥음악을 해왔고, 현대음악과 실험적인 전자음악, 아방가르드 재즈 사이의 폴리스타일리즘을 지향한다. 쇤베르크의 12음 기법을 모던크리에이티브 재즈적으로 풀어낸 음악으로 2014년 Audi Design Challange - Music Design 부문에서 우승하였고, 2016년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열린 <서울 바벨>전에 작가로 참여하였다.

  6. 신창용

    한국예술종합학교 작곡과를 졸업하고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전문사과정에 재학중이다.

  7. 이현민

    작곡가 이현민은 추계예술대학교에서 작곡을 공부하고(문성준 사사),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음악 테크놀로지과에 재학중이다.(황성호, 이병무 사사) 제 42회 서울창작음악제, 제 38회 pan-music festival,2015 Fest-M에서 작품을 발표하였다.